‘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방송인 허지웅과 모델 이현이가 JTBC ‘속사정 쌀롱’에 새 MC로 합류하는 가운데, 이현이의 남편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0월 24일 방송된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 쇼’에 출연한 모델 이현이는 자신의 남편을 공개한 바 있다. 이현이의 남편은 1살 연하로, 모델 못지 않은 훤칠한 키와 연예인급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현이는 지난 2011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남편을 처음 만났으며, 남편은 현재 국내 대기업에 다니고 있는 재원으로 알려졌다.

이현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남편과의 행복한 순간이 담긴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이현이가 최근 공개한 사진에는 맥주를 들고 이현이에게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는 남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현이는 그런 남편의 모습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행복한 분위기를 풍겼다.

한편 허지웅과 이현이는 최근 진행된 JTBC 예능프로그램 ‘속사정 쌀롱’ 녹화에 새 MC로 참여해 기존 MC인 가수 윤종신, 진중권 교수, 개그맨 장동민, 그룹 MIB 멤버 강남과 프로그램을 함께 이끌어 나간다.

허지웅과 이현이는 인간의 심리에 대해 더욱 예리하고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속사정 쌀롱’에 깊이감을 더 할 예정이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소식에 네티즌들은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남편 완전 잘생겼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남편 연예인급이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남편 부럽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꼭 챙겨봐야지”,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재밌을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캡쳐, 이현이SNS(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