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임시완 인증샷이 화제다.

지난 1일 에이핑크와 임시완의 스쿨룩스 촬영장 영상이 에이핑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어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는 임시완과 교복을 입고 함께 찍은 사진도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핑크 멤버들과 임시완을 서로를 응원하고 있다. 임시완은 “저는 지금 꽃밭에 나와 있다”며 “이번에 에이핑크가 앨범이 나왔는데 축하드리고 점점 숙녀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다. 앞으로 승승장구하는 에이핑크가 되면 좋겠다”며 응원했다.

이에 에이핑크는 “나는 아직 미생이다 정말 잘보고 있다”며 임시완이 출연하는 tvN 드라마 ‘미생’을 언급하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새 미니앨범 ‘LUV’로 활동 중이고, 임시완은 케이블채널 tvN의 금토 드라마 ‘미생’에서 계약직 ‘장그래’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드라마 ‘미생’ 제작진은 공식 SNS를 통해 “지도를 이리저리 돌려보던 장그래, 마침내 천체 물리학에 통달하고 마는데...”라는 글과 함께 임시완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 임시완은 영화 ‘인테스텔라’ 속 주인공처럼 회색 우주복을 입고 ‘미생’ 패러디 대사를 선보였다. 임시완은 ‘미생’ 속 장그래 말투를 흉내 내며 “실제로 우주에 떠 있는 지구는 위아래가 없지 않을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에이핑크 임시완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임시완, 에이핑크 사이에서도 미모가 빛나네”, “에이핑크 임시완..장그래 화이팅”, “에이핑크랑 임시완 다 잘 어울리네”, “에이핑크 임시완..27살에 교복을 소화하네”, “에이핑크 임시완..너무 귀여워”, “에이핑크 임시완..눈이 호강하는 사진”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에이핑크 트위터 (에이핑크 임시완)

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