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우 박한별 열애, 세븐과는 올해초 결별… 데이트현장 포착 사진보니 ‘달달해’

‘정은우 박한별 열애’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박한별과 정은우과 열애를 인정했다.

24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박한별이 세븐과의 12년 연애를 끝내고 두 살 연하의 정은우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박한별이 세븐 때문에 힘들어 할 때 정은우가 이를 다독이며 급속도로 호감을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해 6월 가수 세븐이 군 복무중 안마방 출입으로 연예 병사 논란의 중심에 서자 여자친구라는 이유로 박한별 역시 힘든 시기를 보냈다.

세븐과의 결별에 대해 박한별 소속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랜 연인 사이를 유지해왔던 최동욱군과는 올해 초께 서로 상의 하에 각자의 자리에서 시간을 갖기로 했다. 사실상 결별했다”고 세븐과 결별이 올해 초였다는 사실을 강조했다.

박한별과 정은우의 데이트는 조심스러웠고 또 달달했다. 두 사람은 벤츠 ‘G클래스’를 타고 커피숍과 단골 음식점 등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지난 15일 박한별은 자신의 집에서 ‘애마’ 벤츠 G바겐을 타고 서울 광진구 화양사거리에 있는 한 음식점으로 향했다. 이곳에서 그는 정은우를 포함한 지인들을 태웠다. 그리고는 동대문구 장안동으로 이동해 정은우를 다시 내려 주고 마트에서 장을 본 뒤 한 호텔에서 친구들과 송년 파티를 즐겼다.

한편 박한별 소속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정은우와 열애에 대해 “박한별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정은우군과는 함께 작품을 하면서 처음 알게 됐고 이후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지내다 약 한 달 전쯤부터 자연스레 동료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해 개인적인 만남을 가져오게 됐다고 전해왔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정은우 박한별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정은우 박한별 열애, 잘 어울린다”, “정은우 박한별 열애, 잘키운 내 한별이! 잘 사겨라”, “정은우 박한별 열애, 세븐과는 역시 헤어졌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더팩트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