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정은우 열애, 박한별 세븐 결별’

지난 24일 박한별측은 정은우와의 열애설에 대해 “약 한달 전쯤부터 자연스레 동료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해 개인적인 만남을 가져오게 됐다”라며 오랜 연인이였던 가수 세븐(최동욱)과는 올 초 결별했다고 전했다.

박한별측은 이어 “박한별이 그동안 결별 사실을 직접적으로 밝히지 않았던 이유는 최동욱 군이 현재 군복무 중으로 힘든 군 생활 와중에 결별 기사로 또 한 번 회자되는 것은 원치 않았고 조금이나마 배려해주고 싶은 마음이었다”면서 “두 사람은 오랜 기간 함께 해온 만큼 지금도 편한 친구 사이로 가끔 연락을 주고 받는다”고 전했다.

이어 “박한별 본인은 자신으로 인해 어느 누구도 피해가 가기를 원치 않는다며 이런 언급 자체도 굉장히 염려스러워 했다. 현재 열애설이 난 배우와도 아직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인데 너무 관심이 집중되는 것에 부담이 되고 걱정스럽다고 한다”면서 “향후 박한별과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들이 무분별하게 양산돼 여러 사람에게 다시금 상처가 되는 일이 없기를 부디 당부드린다”고 당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은우의 소속사 관계자 역시 “정은우와 박한별이 최근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것이 맞다”며 “박한별 정은우는 드라마를 하면서 알게 됐다. 끝나고도 팀워크가 좋아서 동료들과 자주 만났던 것 같다. 현재 박한별 정은우는 알아가는 단계”라고 설명해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한별과 정은우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한별 세븐 결별, 박한별 정은우 열애 소식에 네티즌은 “박한별 세븐 결별, 박한별 정은우 열애, 대단하다” “박한별 세븐 결별, 박한별 정은우 열애, 그래도 안타깝네” “박한별 세븐 결별, 박한별 정은우 열애..헤어진 지 오래 됐구나” “박한별 세븐 결별, 박한별 정은우 열애..역시 인기녀”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박한별 세븐 결별, 박한별 정은우 열애)

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