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영화 ‘마담 뺑덕’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포스터 속 정우성과 키스를 나눈 모델 출신 배우 이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마담 뺑덕’ 측은 20일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 스틸컷을 처음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서 이솜은 정우성과 키스를 나누며 오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이솜은 자신의 SNS에도 ‘마담 뺑덕’의 포스터를 올리며 자신의 첫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1990년생 이솜은 지난 2008년 Mnet 모델 선발 프로그램 ‘체크 잇걸’로 방송계에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영화 ‘맛있는 인생’ ‘푸른 소금’ ‘사이코메트리’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또한 차승원과 함께 장진 감독의 ‘하이힐’에서 열연을 펼치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또 이솜은 늘씬한 몸매와 개성 넘치는 베이비 페이스로 남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마담 뺑덕’에서는 배우 정우성과의 환상적인 호흡이 관객의 시선을 끌 전망이다.

’마담 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현대로 옮겨온 영화로 시력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남자와 그를 사랑하는 스무 살 여자의 격정적인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지방 소도시 문화센터의 문학 강사로 내려온 교수 학규(정우성 분)와 고여 있는 일상에 신물이 난 젊은 여인 덕이(이솜 분)의 걷잡을 수 없는 사랑과 이로 인한 비극을 그린 영화로 오는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마담뺑덕 이솜 모델 출신이었구나. 정우성과 잘 어울린다”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기대할게요”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출연작 은근히 많네?”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충무로 떠오르는 여배우”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영화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영화 스틸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