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YG 식당 인증샷’

그룹 투애니원 멤버 산다라박이 YG 식당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산다라박은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콘서트 준비로 바빠도 밥은 잘 챙겨먹어야죠. 블랙잭(팬클럽)도 다들 밥 잘 챙겨먹고 있죠? 점심시간에 식당은 북적북적. 줄이 너무 길어요. 하지만 맛있는 밥을 위해서라면”이라는 글과 함께 YG 식당 인증샷을 게재했다.

YG 식당은 투애니원의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의 구내 식당으로 맛있기로 유명하다. 산다라박 YG 식당 인증샷 속에는 YG 식당에서 줄을 서서 배식을 기다리는 산다라박의 모습이 담겨 있다. YG 식당은 명성만큼이나 직원들로 북적거리는 모습이다.

이가 화제가 되며 앞서 산다라박이 공개한 YG 식당 인증샷도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달 31일 산다라박은 트위터에 “휴우, 식당 문 닫기 전에 도착했다. 오늘 반찬은 불고기. 잘 먹겠습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먹어라”는 글과 함께 식판을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네티즌들은 “산다라박 YG 식당 인증샷 귀엽네”, “산다라박 YG 식당 인증샷, 정말 맛있나봐. 만날 가는 듯”, “산다라박 YG 식당 인증샷 보니 나도 한 번 먹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투애니원은 오는 3월 1, 2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에이오엔(AON-ALL OR NOTHING)’을 개최한다.

사진 = 산다라박 트위터(산다라박 YG 식당 인증샷)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