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스눕독 정하은’

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지드래곤과 씨엘, 정하은의 출연이 화제다.

싸이는 9일 오전 8시 15분, 신곡 ‘행오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슈퍼스타 스눕독과 함께 한국의 음주문화를 코믹하게 담아낸 장면 속 빅뱅 지드래곤과 2NE1 씨엘이 깜짝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뮤직비디오 중 중화요리식당을 찾은 싸이와 스눕독은 소주잔 돌려 마시기 기술을 선보이는가 하면 즉석만남을 한 아줌마들과 노래방에서 광란의 시간을 보낸다. 이때 카메오로 등장하는 지드래곤은 현란한 마이크 잡기 기술을 선보이며 재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이 장면에서는 ‘도전수퍼모델코리아 시즌4’를 통해 ‘악녀’로 화제를 모았던 모델 정하은도 출연했다. 정하은은 싸이가 술에 취해 춤을 추던 아줌마가 젊고 예쁜 여인으로 보이는 장면에서 등장한다.

앞서 싸이는 화제를 모았던 뮤직비디오 ‘젠틀맨’을 통해서도 ‘도전수퍼모델 시즌3’ 우승자이자 방송에서 ‘악녀’로 불렸던 최소라를 캐스팅하기도 했다.

싸이 ‘행오버’ 뮤비 속 정하은을 접한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정하은 대박이네”, “싸이 행오버 스눕독 정하은..정말 매력적이야”, “‘싸이 행오버’ 정하은 탑모델 예고?”, “싸이 행오버 스눕독 정하은..싸이 뮤비엔 모델이 꼭 들어가네”, “싸이 행오버 스눕독 정하은..보면 볼수록 중독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뮤비 캡처 (싸이 행오버 스눕독 정하은)

온라인뉴스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