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컴백, 설리 티저 공개’

걸그룹 에프엑스 컴백을 앞두고 설리의 티저가 공개됐다.

에프엑스는 28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파격적으로 변신한 설리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설리는 그간 보여줬던 귀엽고 소녀다운 모습이 아닌 파격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과감한 의상을 입고 길거리에 서있는가 하면 한쪽 눈만 메이크업을 하는 파격적인 시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프엑스는 오는 7월 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또 4일 KBS2TV ‘뮤직뱅크’,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에프엑스의 정규 3집 ‘Red Light’는 7월 7일 출시된다.

설리 티저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설리 치명적 매력”, “설리 티저 공개, 이전과는 확 다른 느낌 왜일까”, “설리 티저 공개, 다른 멤버들 티저 공개도 기대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설리는 최근 다이나믹듀오 멤버 최자의 분실된 지갑으로 인해 곤욕을 치렀다. 최자 지갑에는 설리의 사진과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 등이 있어 두 사람이 연인임을 짐작케 했다.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에프엑스 컴백, 설리 티저 공개)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