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엣티비, 신규프로 편성
여성 전문 케이블 채널 엘르엣티비는 6월 한달 동안 패션, 라이프, 디자인 등 각 분야에 걸쳐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타일 스튜디오’와 ‘인스파이어 나우’ 등 패션 잡지 ‘엘르’를 기반으로 한 참신한 자체 제작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슈퍼모델을 꿈꾸는 신인모델 여섯명의 뉴욕 생활기를 담은 ‘모델라이프’.
엘르엣티비 제공
엘르엣티비 제공
‘빅 시티 라이프’는 세계 유명 도시에 살고 있는 각계 분야의 유명인들을 만나 그들의 집과 인테리어를 들여다보며 도시의 삶과 일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 21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3시 방송된다.
2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되는 ‘스타일 스튜디오’는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3명의 참가자들이 펼치는 스타일 배틀 프로그램. 패션에 대한 기본 수칙부터 유행과 트렌드까지, 엄격하고 혹독한 스타일 훈련이 진행된다.
22일 밤 12시부터 매주 화요일에 방송되는 ‘인스파이어 나우’는 패션, 뷰티, 아트 전반의 트렌드를 4가지 섹션으로 구성한 매거진 쇼다. 한 권의 매거진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각 분야의 최신 유행과 정보를 전달한다.
21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2시에 방영되는 ‘디팩토리’는 생각을 뒤집은 혁신적인 제품 브랜드의 디자인 이야기를 다룬다. 즉석 카메라 폴라로이드, 레고 등 당연하게 생각해 왔던 생활 속 아이템들의 신비한 디자인 탄생기를 전하는 디자인 다큐멘터리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로는 팝 아트 등 현대 미술의 소재로 자주 다뤄지는 ‘코카콜라 병의 디자인 탄생 이야기’를 소개한다.
이 밖에 동 시간대 전미(美)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닥터오즈쇼’ 스페셜 편은 14일부터 18일 밤 12시에 방영된다. ‘최면을 통해 음식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방법’ 등 여름 대비 건강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이은주기자 erin@seoul.co.kr
2010-06-09 24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