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TV 하이라이트]

[15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0-07-15 00:00
업데이트 2010-07-15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생로병사의 비밀(KBS1 오후 10시) 운동은 우리 생활에 활력을 주고 건강에도 이롭지만 과한 운동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운동을 계속 한다거나, 잦은 부상에도 운동을 멈출 수 없다면 이미 베타 엔도르핀에 중독된 것은 아닌지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 운동의 숨겨진 면과 올바르고 효과적인 운동법에 대해 알아본다.

●TV 미술관(KBS2 밤 12시35분) 우리가 쉽게 지나치는, 일상의 작은 이야기들을 담아내는 작가 황주리. 그녀에게 있어 그림이 아닌 것은 없다. 그녀는 ‘꽃’을 통해 바라본 사람들의 이야기와 삶의 이야기를 위트 있게 담아내며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2008년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황주리의 신작을 통해 꽃의 향기, 사람의 향기를 느껴본다.

●후 플러스(MBC 오후 11시5분) 13일, 유네스코 세계유산센터에 ‘한국의 세계문화유산이 훼손 위협을 받고 있으니 면밀한 조사를 진행해 달라.’ 는 서신이 접수됐다. 지금까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한국의 문화유산은 모두 9개. 과연 지키고 보존돼야 할 소중한 문화유산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 그 현장을 찾아가 본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SBS 오후 8시50분) 장난감이나 장식품들은 기본. 온도계부터 안경, 시계와 책까지 100여 가지가 넘는 온갖 물건들을 오토바이에 매단 김철환씨의 사연을 만나본다. 키 150㎝에 몸무게 24㎏ 아내와 선천적인 왜소증 남편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를 만나본다. 또 말도 많고 탈도 많아 공개할 수 없었던 미공개 영상도 공개한다.

●극한직업(EBS 오후 10시40분) 발파된 탄 덩어리들을 긁어내고 막장을 지지하기 위한 동발을 세우고 채탄작업이 한창이다. 그런데 막장을 지지하던 동발이 무너지기 시작하면서 사방에서 탄이 쏟아져 내리는 비상상황이 발생한다. 다시 동발을 세워 막장을 지지해 보려 하지만 그럴수록 더 빠르게, 더 많은 양의 돌덩이와 탄이 광부들을 덮치는데….

●토크 황금마이크(OBS 오후 11시) 화요비가 요즘 부쩍 예뻐졌다는 이야기에 대해 성형사실을 밝힌다. 화요비는 여자로서 성형 사실을 너무 드러내는 것에는 반대하지만 그렇다고 무조건 안 했다고 거짓말하는 것은 더 나쁘다고 강하게 주장한다. MC 김구라가 화요비에게 성형 여부를 묻자 화요비는 “성형을 한 것은 사실이다.”라고 솔직히 대답한다.
2010-07-15 22면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