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이번엔 어떤 혜택이? “마스터이 리메이크-베인 너프?” 기대

롤 점검…이번엔 어떤 혜택이? “마스터이 리메이크-베인 너프?” 기대

입력 2013-08-01 00:00
수정 2013-08-01 09: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롤 점검. / 라이엇게임즈 홈페이지
롤 점검. / 라이엇게임즈 홈페이지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가 서비스 점검에 나섰다.

라이엇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롤은 1일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게임과 로그인의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한 뒤, 오전 6시 서버를 완전히 닫았다. 롤 점검 시간은 12시까지이며, 시스템 운용 개선 및 플랫폼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롤 점검의 의미에 대해 공식적으로 공개된 바는 없다. 롤 공식 홈페이지는 ‘게임 및 홈페이지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는 공지가 올라온 상태.

하지만 네티즌들은 이미 북아메리카 서버에서 패치가 완료된 3.10 패치가 적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10 패치에서는 현재까지 시즌3의 대세 챔피언으로 꼽혀온 엘리스와 베인, 라이즈 등의 성능이 다소 너프되고, 마스터이는 아예 리메이크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외 아이템에서도 룬 방벽이 삭제되는 등 다양한 변경 사항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롤 점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점검, 마스터이 어떻게 바뀔까”, “롤 점검, 루시안 언제 나오냐”, “롤 점검, 이제 베인 좀 덜 보려나”, “롤 점검, 서버 안정화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라이엇게임즈는 지난달 17일, 롤 점검을 통해 우디르의 새로운 스킨 ‘정령 수호자 우디르’를 출시해 큰 반향을 이끌어낸 바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