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우월한 브이라인 ‘눈길’

이승기, 우월한 브이라인 ‘눈길’

입력 2014-03-28 00:00
업데이트 2014-03-28 17: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승기
이승기 [사진출처: 매거진 퍼스트룩]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완벽한 브이라인을 선보이며 모니터링 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은 이승기가 모델로 활동 중인 ‘퍼스트룩 아웃도어(Firstlook Outdoor) 2014 봄 여름시즌’ 화보 촬영 현장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승기가 촬영한 이미지를 모니터링하거나 촬영 감독과 화보 컨셉을 의논하는 등 화보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이승기는 작은 얼굴과 좋은 비율로 완벽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특히, 모니터를 바라볼 때의 우월한 브이라인 턱선은 많은 여성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승기의 아웃도어 화보 비하인드 컷을 본 누리꾼들은 “이승기 갸름한 브이라인 훈훈하다”, “이승기 얼굴도 작고 옷 태가 정말 좋은 듯”, “컬러풀한 자켓이 잘 어울린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승기
이승기 [사진출처: 매거진 퍼스트룩]
촬영 당시 이승기는 화보 이미지컷에 대해 “후반 작업을 하지 않은 것 치고는 나쁘지 않은 것 같다”고 대답하며 프로다운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촬영준비와 해외 팬미팅 등 여러 가지 바쁜 일정 속에서 적극적이고 유쾌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해 스텝들의 칭찬을 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승기 퍼스트룩 아웃도어 화보 사진과 신제품 상세 내용은 CJ몰 퍼스트룩 아웃도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