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바르셀로나 직항 전세기 여행상품 선봬

온라인투어, 바르셀로나 직항 전세기 여행상품 선봬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8-28 16:27
수정 2023-08-28 16: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바르셀로나 직항 전세기 상품. 온라인투어 제공
바르셀로나 직항 전세기 상품. 온라인투어 제공
온라인투어가 장거리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스페인 여행상품에 전세기를 도입하는 등 확대 운영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항공 전세기를 통해 인천~바르셀로나 직항 노선을 왕복으로 운항하며, 예약과 동시에 100% 출발이 확정된다.

이번 온라인투어의 스페인 상품은 ‘잠자는 열정을 깨워봐’라는 주제에 맞게 스페인을 비롯해 포르투갈의 주요 관광지 구석구석을 체험할 수 있다.

우선 에어프레미아 상품은 주 2회 운항으로 스페인의 바르셀로나 직항 취항하는 정규편을 이용해 스페인만을 여행하는 스페인 단독일주 9일 상품과 포르투갈까지 여행할 수 있는 스페인, 포르투갈 9일 상품으로 판매된다.

주요 특전으로는 전 일정 1급 호텔 숙박 및 특급호텔 1박 무료 업그레이드를 비롯해 프리미엄 상품은 장거리 여행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국내선 1회를 이용해 편안한 고품격 여행을 제공한다. 또한 130개 이상의 부티크가 있는 라 로카 빌리지에서 호화로운 개인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오는 10월 황금연휴 기간을 활용해 최장 17일의 장기 휴가를 즐길 수 있어, 휴양지뿐만 아니라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문의가 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