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무점포 창업 아이템 스마트폰카드리더기 무상공급

소자본 무점포 창업 아이템 스마트폰카드리더기 무상공급

입력 2014-01-27 00:00
수정 2014-01-27 10:2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체크빌, 스마트폰카드리더기 ‘체크무브’ 지역 총판에 무상공급

국내 소자본창업 및 무점포창업 시장이 급격히 성장함에 따라 관련 산업도 큰 호황을 맞고 있다. 특히, 소자본창업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스마트폰카드리더기의 인기가 예사롭지 않다.


스마트폰카드리더기는 스마트폰의 오디오 단자에 카드단말기를 연결, 사용의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규모가 작은 소자본창업이나 배달 서비스 위주의 무점포창업 시 결제의 불편을 덜고 언제든 자유로운 결제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창업 아이템이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스마트폰카드리더기의 선두 업체인 ㈜체크빌이 2014년 상반기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며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체크빌이 스마트폰카드리더기 ‘체크무브(check move)’를 무상 공급키로 한 것. 유사 업체들과는 확연히 다른 체크빌만의 파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향후 스마트폰카드리더기의 보급을 본격화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체크빌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스마트폰카드리더기는 특히 소자본창업으로 적합한 아이템”이라면서 “창업시장 발전을 위해 기여해 온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업계 및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체크빌은 올 상반기 기존 스마트폰카드리더기에서 한차원 업그레이드 된 태블릿POS와 신형 체크무브를 출시한다. 태블릿POS는 기존의 단순 카드 결제에 국한된 시스템에서 벗어나 다양한 결제 기능 및 마케팅 툴,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 효율적인 판매시점 관리 등이 가능하다. 기존 VAN 업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체크빌은 이미 태블릿POS 관련 대량 선주문이 진행되었음을 밝히며 향후 시장 변화에 엄청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더불어 새롭게 출시될 신형 체크무브 역시 세련된 스타일과 체계적인 기능성을 바탕으로 이동 결제 소비자층을 확실히 공략할 예정이라고.

한편 체크빌은 활력을 얻고 있는 스마트폰카드리더기 시장을 선도하며 전국 대리점을 모집한다. 전국 총판에는 본사의 체계적인 영업전략과 수익구조를 제시할 방침이다. 신형 체크무브 및 태블릿POS 관련 정보와 총판 정보 등은 체크빌 홈페이지(www.checkbill.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