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그랜드 인터넷 면세점,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열어

그랜드 인터넷 면세점,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열어

입력 2014-09-01 00:00
업데이트 2014-09-01 10: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각양각색 이벤트로 적립금 최대 7만 5천원까지 받을 수 있어



기존의 유명 면세점보다 헤라, 설화수, 진저, 레스포삭 등 화장품과 가방류, 지갑 및 시계 등 다양한 국내 외 명품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알뜰 여행족의 선호도를 이끌어 냈던 그랜드 면세점(www.granddfs.com, 대표 서윤자)이 지역적 한계를 넘어서는 ‘그랜드 인터넷 면세점’을 금일 오픈해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 면세점들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그랜드 면세점은 차별화된 할인 전략으로 치열한 인터넷 면세점 시장에 안착할 것으로 보인다.

판매 제품은 같아도 구입처에 따라 면세 할인 폭이 다르기 때문에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알뜰 여행객들의 그랜드 인터넷 면세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추석 연휴기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사전 구매 건도 증가하고 있다.



현재 그랜드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랜드 인터넷 면세점 오픈 이벤트는 신규회원 가입 시 10,000원, 출국일 입력 시 추가 10,000원 적립금 지급 등으로 최대 75,000원의 적립금 받을 수 있으며, 또한 150달러 할인 쿠폰을 비롯해 무한쿠폰 17% 등 쿠폰 15종도 제공하고 있어 면세를 이용할 여행객이라면 꼭 챙겨서 알뜰 쇼핑을 계획하는 것이 좋다.

그랜드 면세점의 오픈은 인터넷 면세점 시장에 가격파괴를 이끌고 있으며, 국내 인터넷 면세점 시장을 넘어 10월 중 중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터넷 면세점도 별도 오픈 할 계획이다.

오픈 기념, 최고 혜택으로 타사 인터넷 면세점보다 최저가로 구매 가능한 그랜드 인터넷 면세점 이벤트 행사는 홈페이지와 전화(1800-1160)를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