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9월 프로모션 ‘아우디, 더 스타일리쉬’ 시작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9월 프로모션 ‘아우디, 더 스타일리쉬’ 시작

입력 2014-09-01 00:00
수정 2014-09-01 13: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패션 컨설팅 및 컨설팅북 제공…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도 마련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가을맞이 9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프로모션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패션 컨설팅부터 시작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9월 프로모션에서는 ‘Audi,The stylish’를 테마로 패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 패션 전문가로부터 자신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링 어드바이스을 받게 되며 패션 컨설팅 후에는 컨설팅 북을 제작해 선물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에 공개된 퀴즈 정답자 중 10명을 선정해 고급 아우디 지갑을 선물하는 이 퀴즈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친구를 초대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태안모터스 무상점검 캠페인도 준비돼 있다. 태안모터스 고객이라면 9월 20일 인천, 9월 13일 일산, 목동, 용산에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태안모터스 9월 프로모션은 멋의 계절인 가을에 초점을 맞춰 패션 컨설팅을 포함한 다양한 내용으로 꾸며질 예정”이라며 “이번 ‘Audi, The stylish’ 프로모션으로 태안모터스 고객들에게 더욱 품격있고 큰 만족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태안모터스는 8월에 진행한 A8 프레스티지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The new Audi A8 출고고객에게 kt 스마트폰을 무상으로 개통할 수 있는 VIP 바우처와 Audi golf set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9월에도 역시 이어간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eianmot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