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FDA에 등록된 시크릿데이 생리대

美 FDA에 등록된 시크릿데이 생리대

김민지 기자
입력 2014-12-23 16:12
업데이트 2014-12-23 16:1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 FDA 홈페이지 이미지>

지난 18일 중원주식회사(대표 김성훈) 측은 미국 FDA에 여성용품 브랜드 시크릿데이 중형 생리대가 등록됐다고 밝혔다.

FDA는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의 약자로 미국보건후생부 산하기관의 독립된 행정기구로 식품, 의약품, 화장품 뿐만 아니라 수입품과 일부 수출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주로 관리하며, 우리나라로 치면 보건복지부에 해당하는 기구다.

시크릿데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미국 FDA에 인공 향이 없는 생리패드 항목으로 등록이 완료됐다”며 “인공 향을 첨가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유해한 위험을 차단하여 만든 시크릿데이인 만큼 더욱 안전한 생리대로 해외시장에 뻗어나가는 여성용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시크릿데이는 여성용품 브랜드(생리대 부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등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이번 FDA등록으로 미국내의 유통 신뢰성을 인정받아 해외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더불어 문화지원행사인 시크릿데이 매직페스티벌과 건강한대학생캠페인, 시크릿데이 생리대 사용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과 소셜커머스(위메이크프라이스, 쿠팡, 티켓몬스터) 사이트 등에서 판매기록을 갱신 중이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