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프라이머리로우 세뱃돈 현금으로 화끈하게 쏜다!

천연화장품, 프라이머리로우 세뱃돈 현금으로 화끈하게 쏜다!

입력 2015-02-12 13:18
수정 2015-02-12 13: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두유 세트 구매 시 조건 없이 2만원 페이백



지난 11일, 두유크림으로 완판을 지속했던 ‘지엔씨퍼시픽(프라이머리로우)’이 오는 설 연휴를 맞이해 구입고객들에게 적립금이 아닌, 현금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라이머리로우에 회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고객들은 2월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행사 상품인 두유 세트를 구입하면 조건 없이 2만원씩을 받을 수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할인이벤트나 증정이벤트와 같은 식상한 이벤트 외에 고객에게 진정한 혜택과 감동을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생각했다. 그러다 설 연휴를 맞이해 세뱃돈을 드리자는 아이디어가 나와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프라이머리로우는 순하고 보습력이 뛰어난 두유크림에 이어 두유 클렌즈 토너와 두유 에센스 스킨을 출시해 “역시 두유크림”, “스킨도 좋다!”, “순하다!” 등 고객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다는 평을 받고 있다

프라이머리로우(www.primaryraw.com)는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국내 유명 소셜커머스에서 판매하며 유명세를 탔다. 리빙코스메틱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화장품을 사용후 공병을 재활용하며, 2015년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