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쿠션, 섀도우 팔레트, 드로잉 립스틱 등 화장품 4종 구성
디즈니가 랩코스와 만났다.
LAP(대표 최윤준)의 화장품 브랜드인 랩코스(LAPCOS)가 디즈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손 소독제로 유명세를 탔던 퍼퓸 핸디 세니타이저 겔 3종과 인기리에 판매 된 디즈니 네일 스티커에 이어 디즈니 메이크업 라인의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내며 추억을 쌓아온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도널드덕, 데이지덕, 구피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랩코스 디즈니 에디션은 브라이트닝 CC쿠션, 아이섀도우 팔레트, 드로잉 립스틱과 핸드크림의 총 4종 구성이다.
촉촉하고 맑은 피부결을 만들어 줄 브라이트닝 CC쿠션을 비롯해 LED 고광택 발색과 보습효과로 촉촉 입술을 완성시킬 드로잉 립스틱, 머스트해브 컬러 8가지를 한데 모은 컬러-핏 아이섀도우와 건조함을 물리쳐줄 쉐어버터 4계절 핸드크림까지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만 구성됐다. 각 아이템들은 ‘미키 CC쿠션’, ‘미키 립스틱’ 등으로 불리며 눈길을 끌고 있다.
랩코스는 이번 디즈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키 CC쿠션 구매 후 랩코스 인스타그램에 #LAPCOS, #랩코스, #디즈니 해쉬태그와 함께 인증을 남기면 사은품으로 미키 손 세정제를 증정한다. 또한 LAPCOS 인스타그램에서는 Best 인증퀸을 선정하여 디즈니 에디션 4종 키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20일까지 진행되며, 랩코스 디즈니 에디션은 랩코스 홈페이지(www.lapkorea.com) 및 전국 랩코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