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AM’ 가수 임슬옹,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사고…“바로 구호조치했다”(종합)

‘2AM’ 가수 임슬옹,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사고…“바로 구호조치했다”(종합)

강주리 기자
강주리 기자
입력 2020-08-04 20:16
업데이트 2020-08-04 20:1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소속사 “유족에 깊은 애도와 사죄…임슬옹, 심신 충격 심각”

음주 운전은 아닌 것으로 경찰조사
임슬옹. 사진=뉴스1
임슬옹. 사진=뉴스1
유명 보컬그룹 ‘2AM’ 출신 가수 겸 배우 임슬옹(33)이 늦은 밤 운전을 하던 도중 무단횡단을 하는 보행자를 쳐 사망사고를 낸 것으로 파악됐다. 임씨의 소속사는 유족에게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면서도 임씨가 사고 직후 바로 구호조치를 취했으며 현재 심각한 충격에 빠져 있다고 전했다.

4일 서울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임씨는 지난 1일 오후 11시 50분쯤 서울 은평구 한 도로에서 SUV 차량을 운전하던 도중 횡단보도에서 빨간 불에 무단횡단하는 남성 A씨를 들이받았다.

A씨는 근처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경찰은 사고 직후 임씨를 조사했으나 사고 당시 임씨는 술을 마시지는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추후 임씨를 다시 불러 보강 조사를 할 예정이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에게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임씨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곧바로 구호 조치를 했지만, 병원 이송 도중 피해자가 사망했다며 “임슬옹은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어 “피해자 유족분들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 잘 알고 있으며 유족분들에게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했다.

2008년 보컬그룹 2AM으로 데뷔한 임슬옹 그룹에서 ‘죽어도 못 보내’, ‘이노래’ 등 히트곡을 여럿 냈다. 드라마, 뮤지컬, 영화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강주리 기자 jurik@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