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물은 미래다

[사고] 물은 미래다

입력 2012-02-03 00:00
업데이트 2012-02-03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서울신문은 2012년에도 K-water와 함께 물 사랑 공익캠페인 ‘물은 미래다’를 전개합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 캠페인은 물의 중요성을 다각도로 알려 그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국민들이 물을 아끼고 사랑할 수 있도록 ‘물은 생명’이라는 믿음을 지속적으로 심어주고 이런 믿음이 결실로 나타날 때까지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주최 : 서울신문, K-water



2012-02-03 1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