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의회 복지도시위원회,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 격려 물품 전달

마포구의회 복지도시위원회,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 격려 물품 전달

입력 2021-05-11 17:24
수정 2021-05-11 17: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이홍민(오른쪽) 서울 마포구의회 복지도시위원장이 마포구민체육센터에 마련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유동균 마포구청장에게 격려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마포구의회 제공
이홍민(오른쪽) 서울 마포구의회 복지도시위원장이 마포구민체육센터에 마련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유동균 마포구청장에게 격려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마포구의회 제공
서울 마포구의회 복지도시위원회가 마포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격려 물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마포구는 현재 마포구민체육센터 3층에 예방접종센터를 마련하고 지난달부터 구민들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을 하고 있다.

이홍민 위원장을 비롯해 복지도시위원회 소속 권영숙, 김영미, 김종선, 김진천, 신종갑, 이필례 위원 등 7명의 의원과 의회 사무국 소속 공무원들은 지난 10일 센터를 방문해 접종 현황을 점검했다.

센터 내부에서 현장구청장실을 운영하고 있는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직접 센터 시설과 접종 절차에 대해 안내했다. 의원들은 유 구청장의 설명을 들은 뒤 직접 격려 물품을 전달했다.

이 위원장은 “마포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의 훌륭한 시설과 성실한 의료진 덕분에 구민들이 안심하고 코로나19 백신을 맞을 수 있다”면서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될 수 있도록 복지도시위원회가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희선 기자 hsncho@seoul.co.kr

김용일 서울시의원, 연가축구회 시무식 참석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에서 의정활동하고 있는 김용일 의원(서대문구 제4선거구, 국민의힘)은 지난 18일 서대문구 구립구장에서 열린 연가축구회(회장 서종선) 2026년 시무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는 이성헌 서대문구청장, 지역 국회의원 및 당협위원장, 시·구의원 등 주요 내빈과 연가축구회 회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행사는 가제상 서대문구 축구협회 총무와 전태윤 연가축구회 총무의 공동 사회로 진행됐으며, 올 한 해 회원들의 무사고와 ‘부상 제로’를 바라는 기원제가 엄수됐다. 연가축구회는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주민 60여명으로 구성된 지역의 대표적인 생활체육 단체다. 매주 일요일 연가초등학교 운동장에 모여 운동을 통해 건강을 증진하고 끈끈한 이웃사촌의 정을 나누며 지역 공동체 발전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김 의원은 축사를 통해 “생활체육의 최고 덕목인 건강 증진과 친목 도모를 실천하며, 특히 학교 시설을 이용하면서 교육공동체 발전에도 기여해주시는 연가축구회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연가축구회 회원들의 경기력을 보면 엘리트 체육인에 버금가는 수준 높은 실력에 늘 감탄하게 된다”라면서 “지나친 경쟁은 자칫 큰 부상으로 이어
thumbnail - 김용일 서울시의원, 연가축구회 시무식 참석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