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아파트에서 일가족 3명 숨진 채 발견

고양시 아파트에서 일가족 3명 숨진 채 발견

신동원 기자
신동원 기자
입력 2021-12-04 19:18
수정 2021-12-04 19: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
4일 경기 고양시의 한 아파트 3층 집안에서 부부와 아들 등 일가족 3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고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쯤 50대 남성 A씨가 며칠째 연락이 안 된다는 형 D씨의 112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A씨가 사는 고양시의 한 아파트 문을 개방하고 들어가 쓰러져 있는 A씨와 아내 B씨, 아들 C군을 발견했다.

이들은 발견 당시 이미 숨진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이들의 시신을 국과수에 부검 의뢰했으며 사망이 극단 선택인지, 또는 가족 중 누군가가 살해하고 최종적으로 극단 선택했는지 여부 등에 대해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침입 흔적 등 타살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보이나 사건 경위는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2 / 5
“도수치료 보장 안됩니다” 실손보험 개편안, 의료비 절감 해법인가 재산권 침해인가
정부가 실손의료보험 개편을 본격 추진하면서 보험료 인상과 의료비 통제 문제를 둘러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비급여 진료비 관리 강화와 5세대 실손보험 도입을 핵심으로 한 개편안은 과잉 의료 이용을 막고 보험 시스템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로 평가된다. 하지만 의료계와 시민사회를 중심으로 국민 재산권 침해와 의료 선택권 제한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과잉진료를 막아 전체 보험가입자의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다.
기존보험 가입자의 재산권을 침해한 처사다.
2 / 5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