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축산농가·소비자 상생의 장 열린다…서울 시청 앞에서 장수한우 특별할인행사 개최

축산농가·소비자 상생의 장 열린다…서울 시청 앞에서 장수한우 특별할인행사 개최

설정욱 기자
설정욱 기자
입력 2023-05-31 11:20
업데이트 2023-05-31 11:2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장수한우.
장수한우. 장수한우 공동브랜드 특별할인행사가 6월 5일부터 6일까지 서울시청 광장 앞에서 진행된다. 장수한우지방공사 제공
소값 하락과 사료값 인상 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축산농가들을 위한 생산자와 소비자 상생의 장이 마련된다. 소비자들은 품질 좋은 한우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축산농가는 지역 특산품을 알려 판로를 확대할 기회가 될 전망이다.

장수한우지방공사는 오는 6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시청 광장 앞에서 ‘장수한우 공동브랜드 특별할인·판촉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장수군과 장수한우지방공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우를 40%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해발 500m 전라북도 동부산악권 고지대 청정 환경 속에서 자란 장수한우는 육색이 진하고 한우 고유의 담백한 맛으로 특별한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 이번 특판 행사는 우수한 품질의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수도권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장수한우 브랜드의 인지도와 지명도를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지 확대
행사장 위치도.
행사장 위치도.
장수한우지방공사는 이번 행사를 비롯해 대형 유통기업과 함께 온라인·오프라인 유통을 구축 및 강화하는 등 장수한우 브랜드의 인지도와 지명도를 지속해 높여나갈 계획이다.

장수한우지방공사 성수영 사장은 “경기침체로 고통받고 있는 축산농가분들의 어려움을 덜어내고, 수도권 지역 소비자분들께는 품질 좋은 장수한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설정욱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