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연세글로벌유통물류프랜차이즈 최고위과정’ 수강생 모집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연세글로벌유통물류프랜차이즈 최고위과정’ 수강생 모집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8-13 09:43
수정 2019-08-13 09: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이 유통 4.0 시대를 선도할 최고경영자를 육성하기 위해 ‘연세글로벌유통물류프랜차이즈 최고위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본 과정은 국내 유통, 물류, 프랜차이즈 업계의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지속가능한 기업 성장을 목표로 글로벌 사회, 경영, 기술 트렌드를 파악하고 새로운 유통의 물결을 이끌 전문가를 양성하는 글로벌 유통 분야의 최고전문가과정이다.

교육기간은 오는 9월 4일부터 12월 18일까지며 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진행된다. 교과과정은 △글로벌 융합혁신패러다임과 국내외 경제와 소매 및 프랜차이즈 트렌드 및 전망을 조망하는 기본 강좌 △소매 경영 및 유통전략 강좌 △물류전략 강좌 △소매와 프랜차이즈 창업 및 인큐베이팅 강좌 △유통 및 프랜차이즈 초월적 가치 창출 강좌 △국내 및 해외 워크숍 등으로 구성된다.

연세글로벌유통물류프랜차이즈 최고위과정 책임교수인 오세조 연세대 교수는 “그동안 소매와 프랜차이즈 교육과 컨설팅이 단편적이고 개별적인 차원에서 이루어진 것에서 탈피해 성공적인 창업과 사업확대, 해외 진출을 체계적으로 이룰 수 있는 토탈 인큐베이팅 실무교육에 초점을 두고 있다”고 강조했다.

서류전형을 통해 총 40명의 신입생을 모집하며 수강 희망자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입학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하고 지정된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상세 모집 요강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과정 수료자에게는 연세대학교 총장, 미래교육원장 공동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총동창회 정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이외에 필독 서적 무료 배부 및 연세대학교 교내 시설 이용 할인 등의 신입생들을 위한 특전이 마련되어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