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국가대표 선발전 오늘 인터넷 생중계

이시영 국가대표 선발전 오늘 인터넷 생중계

입력 2012-12-11 00:00
업데이트 2012-12-11 10: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배우 이시영이 복싱 국가대표가 될지를 결정짓는 결승경기가 인터넷 생중계된다.

이미지 확대
10일 울산 경영정보고에서 열린 2013년도 국가대표 1차 선발전에서 이시영(왼쪽)이 경남 진주여고 최지윤의 얼굴에 스트레이트를 날리고 있다. 연합뉴스
10일 울산 경영정보고에서 열린 2013년도 국가대표 1차 선발전에서 이시영(왼쪽)이 경남 진주여고 최지윤의 얼굴에 스트레이트를 날리고 있다.
연합뉴스


동영상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인 유스트림(www.ustream.tv)은 11일 “이날 오후 1시 울산경영정보고 체육관에서 열리는 ‘제66회 전국아마추어복싱선수권대회’ 겸 ‘2013 복싱 국가대표선수 1차 선발대회’ 여자 48㎏급 결승전을 실시간으로 전한다”면서 “이 경기는 배우 이시영의 복싱 국가대표선수 선발전 결승 경기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복싱 국가대표선수 1차 선발대회 여자 라이트 플라이급 경기에서 경남대표 최지윤(진주여고) 선수를 상대로 7대 1 판정승으로 결승 진출권을 거머쥔 이시영은 이날 결승전에서 이기면 국가대표로 선발돼 1년 동안 각종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결승전에서는 박초롱(전남과학기술고) 선수와 맞붙는다.

한편, 생중계는 인터넷이나 모바일 웹, 유스트림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복싱 국가대표 선발대회 유스트림 채널(http://www.ustream.tv/channel/amaboxingkorea)에 접속하면 볼 수 있다.

남혜연기자 whice1@sportsseoul.com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