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방문없이 대출자격 확인하면 신용대출이자 최대70% 절감가능해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방문없이 대출자격 확인하면 신용대출이자 최대70% 절감가능해

입력 2014-09-17 00:00
수정 2014-09-17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박봉에 시달리는 저소득자 직장인 A씨는 급여로는 생활비도 빠듯하여 부족한 자금을 카드 현금서비스로 대체했다. 하지만 원금 상환을 제대로 못하면서 부채가 늘어나고 신용등급이 떨어지기 시작했다. 급한 마음에 대부업체의 고금리 직장인대출을 이용해 막았지만 A씨의 부채는 어느 새 2,000만원 가까이 늘어났고 연30%대의 높은 이자가 너무나 큰 부담이었다.

이처럼 연20~40%대의 고금리 직장인신용대출을 부담해야 하는 서민들에게 연10%대 이하의 저금리로 채무통합이 가능한 정부정책 서민금융자금 햇살론이 해결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햇살론은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와 함께 3대 정부정책 서민지원상품 중 한가지로 대부업체(카드사, 캐피탈)에서 고금리 신용대출을 부담해야 하는 서민들에게 저금리로 신용대출이 가능하게 정부가 보증을 서주고 신협, 저축은행, 농협, 수협, 새마을금고 등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부정책 서민금융대출 공동브랜드다.

햇살론대출자격은 월70만원이상 급여를 3번이상 수령했으며 최근 3개월동안에 30일이상 연체경력이 없으면 신청이 가능하다.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의 과다조회, 과다대출,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 상품으로 고금리 신용대출을 이용하던 고객이 햇살론으로 전환하면 금리 수준이 연20%~40%대에서 연10%대 이하로 낮아져 이자부담이 크게 줄어든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기존 고금리 신용대출을 보유 중이 아닌 경우 생계자금만 별도로 신청도 가능하다. 햇살론 대출한도는 대환대출 2,000만원과 생계자금 1,000만원을 합해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연8.4%~10.8%까지다.(2014년9월기준) 예로 1,000만원을 36개월로 대출 시 월평균이자가 4만8500원이면 된다.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없고 보증보험료는 연1% 공제된다.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 이내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이곳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무서류 무방문으로 모든 접수나 심사가 가능하여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한도와 이율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한도확인 이후에도 팩스 송부만으로 모든 심사가 이루어지며, 최종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만 방문하면 된다. 직장인대출인 경우 상담부터 입금 받기까지 1~2일정도면 가능하다.

최종 승인 시 지점을 방문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거나 서울, 인천, 제주도, 경기도(성남, 분당, 부천, 안양, 일산, 용인, 평촌, 동두천, 의정부, 수원, 영통, 하남), 충청도(대전, 천안, 예산, 청주), 강원도(춘천), 전라도(광주, 전주, 여수, 순천), 경상도(창원, 부산, 울산, 대구) 등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을 위한 전국 무료 출장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햇살론 신용대출을 신청 및 상담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e-sunshinelon.co.kr) (클릭시 바로연결)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