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항공사 셀프 체크인 도입 국내 대형 항공사들이 1일부터 셀프 체크인 시스템으로 전면 개편한다. 이날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대한항공 카운터에 설치된 키오스크나 스마트폰으로 셀프 체크인을 마친 승객들이 짐을 부치기 위해 수화물 전용 카운터에 줄을 서 있다. 아시아나항공 역시 국내선 카운터를 대상으로 셀프 체크인을 도입한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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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항공사 셀프 체크인 도입
국내 대형 항공사들이 1일부터 셀프 체크인 시스템으로 전면 개편한다. 이날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대한항공 카운터에 설치된 키오스크나 스마트폰으로 셀프 체크인을 마친 승객들이 짐을 부치기 위해 수화물 전용 카운터에 줄을 서 있다. 아시아나항공 역시 국내선 카운터를 대상으로 셀프 체크인을 도입한다. 연합뉴스
국내 대형 항공사들이 1일부터 셀프 체크인 시스템으로 전면 개편한다. 이날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대한항공 카운터에 설치된 키오스크나 스마트폰으로 셀프 체크인을 마친 승객들이 짐을 부치기 위해 수화물 전용 카운터에 줄을 서 있다. 아시아나항공 역시 국내선 카운터를 대상으로 셀프 체크인을 도입한다.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