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삼성, 갤럭시노트 엣지 공개…우측 옆면까지 정보 표시

[포토] 삼성, 갤럭시노트 엣지 공개…우측 옆면까지 정보 표시

입력 2014-09-04 00:00
수정 2014-09-04 13: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삼성, 갤럭시 노트 엣지 공개
삼성, 갤럭시 노트 엣지 공개 베를린에서 3일 열린 국제가전박람회(IFA) ‘언팩’ 행사에서 선보인 삼성 갤럭시 노트 엣지. 갤럭시 노트 엣지는 스마트폰 전면뿐 아니라 우측 옆면까지 정보를 표시할 수 있도록 했다.
AP/뉴시스
베를린에서 3일 열린 국제가전박람회(IFA) ‘언팩’ 행사에서 선보인 삼성 갤럭시 노트 엣지. 갤럭시 노트 엣지는 스마트폰 전면뿐 아니라 우측 옆면까지 정보를 표시할 수 있도록 했다.

갤럭시 노트 엣지는 한술 더 떠 휜(curved) 화면을 이용한 2화면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삼성의 기술력을 대내외에 과시하는 역할까지 맡았다.

이 최신 기술을 이용한 디자인 덕분에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보다가 문자메시지가 오더라도 영화 화면을 가리지 않고 옆면에 문자메시지가 표시돼 영화 감상에 방해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이번 갤럭시 노트4·노트 엣지는 또한 그간 플라스틱만 채용했던 노트 시리즈의 외관에 처음으로 금속 프레임을 적용하는 등 경쟁 제품의 장점을 흡수하는 모양새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