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우수 상품 협력회사 열린 공모전 컨벤션’에서 고객 평가단 및 바이어들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상품 바이어들과 고객 평가단 등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상품들은 7월 이후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3개월 동안 테스트 판매를 거친 뒤 상품성이 입증된 제품들은 정식 계약을 거쳐 판매된다.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20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우수 상품 협력회사 열린 공모전 컨벤션’에서 고객 평가단 및 바이어들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상품 바이어들과 고객 평가단 등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상품들은 7월 이후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3개월 동안 테스트 판매를 거친 뒤 상품성이 입증된 제품들은 정식 계약을 거쳐 판매된다.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