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계열 통합 서브 브랜드 도입… ‘Hi !nnovation’ 기업문화 확산 의지

SK이노 계열 통합 서브 브랜드 도입… ‘Hi !nnovation’ 기업문화 확산 의지

오경진 기자
오경진 기자
입력 2020-04-12 22:44
수정 2020-04-13 01:5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SK이노베이션은 계열 통합 서브 브랜드인 ‘Hi !nnovation’(하이이노베이션)을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 이름에는 더 큰 혁신을 뜻하는 ‘High’(하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는 ‘Happy’(해피), 새 시대가 반기는 ‘Hi’(하이), 인간과 공존하는 ‘Human’(휴먼) 등의 경영 방향이 담겼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SK이노베이션은 하이이노베이션을 기업의 홍보나 사내외 소통 수단뿐 아니라 경영진 등 모든 구성원의 행동 기준이 되는 기업문화로 확산하겠다는 방침이다.

오경진 기자 oh3@seoul.co.kr



2020-04-13 20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