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섹스제의에 모든男 ‘Yes’, 꽃미남 제의에 여성은?

미녀 섹스제의에 모든男 ‘Yes’, 꽃미남 제의에 여성은?

입력 2014-08-18 00:00
수정 2014-08-19 08: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길에서 처음 만난 여성들에게 성관계를 제안하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미국의 남성 그룹 왓에버. 그들이 반대 설정으로 연출한 영상을 다시 내 놓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이들이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제작한 영상에는 한 남성이 혼자 있는 200명의 여성들에게 다가가 함께 섹스 할 것을 제안했다. 이 같은 제안에 당시 1명을 제외한 199명의 여성들이 황당한 기색을 보이며 거절했다.

왓에버팀이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앞서 공개한 영상과 같은 설정으로, 단지 질문을 건네는 대상이 여성에서 남성으로 바뀐 것뿐이다.

영상을 보면 아름다운 한 여성이 혼자 있는 남성에게 다가가 함께 섹스 할 것을 제안한다. 거의 모든 남성들이 여성의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이는 모습이지만, 허락한 남성들은 오직 돈을 지불해야 하는 지만 염려할 뿐이다.



왓에버팀은 앞서 공개한 영상이 유럽을 1주일 가량 여행하며 촬영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들은 “유럽에서 미국으로 돌아오기 전 남성 편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번 영상은 1시간동안 유럽 남성들을 대상으로 실험해 제작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실험 결과 거의 모든 남성들이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사진·영상=whatever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