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m 넘는 악어가 내 집 수영장에”, 美 노부부 경악

“2m 넘는 악어가 내 집 수영장에”, 美 노부부 경악

입력 2014-05-21 00:00
수정 2014-05-21 10:4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내 집 수영장에 2m 넘는 악어가 헤엄치고 있다면?”

1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데일리뉴스는 최근 플로리다주 브레이덴튼에 사는 샤론과 존 벤트 부부의 집 수영장에 악어가 나타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불청객을 발견한 사람은 부인 샤론. 새벽 4시쯤 뒷마당 들려오는 이상한 소리에 잠이 깬 그녀가 수영장에 다다랐을 때, 그녀는 물속에서 헤엄치고 있는 거대한 물체를 보고 경악한다. 그것은 다름 아닌 8피트(약 2.4m) 크기의 악어.



풀 안에서 거대한 악어를 발견한 그녀는 공포에 질려 바로 남편을 깨우러 달려간다. 결국, 악어는 부부의 신고로 출동한 악어 사냥꾼에 잡혀 아르카디아의 한 악어농장으로 이송된다.

한편 악어소동으로 새벽잠을 설친 존 벤트는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대단한 밤이었다”며 “또 다른 악어들도 분명 주변에 있을 것이기 때문에 당분간은 한 눈만 감은 채 잠들어야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영상=abcNEWS.com/유튜브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