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효민, 매니시한 패션 화보 공개

티아라 효민, 매니시한 패션 화보 공개

입력 2014-01-17 00:00
업데이트 2014-01-17 10: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티아라 효민
티아라 효민 패션 매거진 슈어 제공
티아라 효민
티아라 효민 패션 매거진 슈어 제공


걸그룹 티아라 효민이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매니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금까지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아래 관능적인 시스루 톱과 드레스를 입고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효민이 이번 화보를 통해 중성적인 매력을 보여준 것.

효민은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직접 콘셉트와 시안을 결정하는 것은 물론 의상 체크까지 꼼꼼히 하는 열의를 보여 더욱 화제다. 효민은 “무대에서는 섹시하거나 깜찍한, 여성스러운 룩을 자주 입어서 이번 화보에서는 중성적이고 시크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어요.” 라며 강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티아라 효민
티아라 효민 패션 매거진 슈어 제공


어깨선이 내려오는 박시한 재킷에 살짝 풀어헤친 셔츠와 플랫한 레이스업 슈즈까지. 남자친구의 옷을 입은 듯 한 의상들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그녀는 절도 있는 포즈와 몽환적인 눈빛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영하의 날씨 탓에 촬영이 진행된 폐공장을 개조한 스튜디오에는 입김이 날만큼 찬 공기가 맴돌았는데, 얇은 셔츠만 입은 효민은 자신보다 오히려 스태프들을 걱정해주는 배려 깊은 마음까지 전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빈티지한 공간 속 티아라 효민의 매니시 룩 화보는 패션 매거진 슈어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