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오 마이 갓‘으로 첫 음악방송 1위

(여자)아이들, ‘오 마이 갓‘으로 첫 음악방송 1위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0-04-17 11:57
수정 2020-04-17 11: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더 멋진 아이들 되겠다“ 소감

이미지 확대
그룹 (여자)아이들.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여자)아이들.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오 마이 갓’으로 음악방송 첫 1위에 올랐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지난 6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의 타이틀곡 ‘오 마이 갓’으로 첫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여자)아이들은 소속사를 통해 “첫 1위를 하게 돼 정말 기분이 좋고 행복하다. 이 상을 받을 수 있게 저희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면서 “항상 조건 없이 저희를 사랑해 주시고 지지해 주시는 네버랜드 여러분 사랑한다. 더 열심히 해서 더욱 멋진 아이들이 되겠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신곡 ‘오 마이 갓’은 거부, 혼란, 인정, 당당함 등의 감정을 겪으며 현실과의 부딪침을 통해 나 자신을 믿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어반 힙합 장르의 곡이다. 프로듀서 능력을 인정받은 리더 소연이 앨범 전곡을 작사, 작곡했다.

앞서 앨범 ‘아이 트러스트’는 세계 58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와 미국 빌보드 5개 차트에 올랐고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