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기흥호수 조망하는 공세동 아파트 분양

용인 기흥호수 조망하는 공세동 아파트 분양

입력 2013-10-11 00:00
업데이트 2013-10-11 09: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8.28 전월세 대책 시행 이후 내 집 마련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에 비해 분양가가 합리적인 경기도에 위치한 아파트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경기도 용인은 판교와 광교, 동탄신도시를 잇는 수도권 남부 주거벨트의 중심 지역으로, 뛰어난 교통조건과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곳으로 평가 받고 있다. 더욱이 일산 호수공원 크기의 4배에 달하는 수도권 최대 규모 기흥호수를 조망할 수 있는 기흥구 공세동 일대의 아파트는 그 가치가 높게 점쳐지고 있다.

지하 2층~지상 15개층 7개동 345가구 규모로 건설되는 상떼레이크뷰 역시 기흥호수의 수려한 경관을 누릴 수 있어 용인 아파트 분양 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기흥호수에서 약 30m 떨어진 상떼레이크뷰는 높은 조경면적과 개방형 설계, 유럽풍 캐슬형 단지, 로하스 시스템 등 주거 공간으로서의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으며, 여기에 서울~용인 고속화도로 및 KTX, GTX 역사, 기흥IC 등 사통팔달의 교통조건도 만족한다.

평형은 70평형 A, B, C타입과 80평형으로 구성되며, 고급스러운 콘셉트에 알맞게 천연 대리석 바닥과 고급 내장재, 수입 원목 주방 가구, 수입 빌트인 가전 등으로 꾸며진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 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 실외 골프 퍼팅장은 물론이고, 광장과 각종 가든, 터널 등이 마련되어 고퀄리티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상떼레이크뷰 관계자는 “당초의 분양가에 비해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며 “합리적인 비용에 80만평의 호수 조망권과 고급스러운 유럽풍 펜트하우스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상떼레이크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1644-4446)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