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천만’ 車 가로막기 동영상 논란 [동영상]

‘위험천만’ 車 가로막기 동영상 논란 [동영상]

입력 2010-01-21 00:00
업데이트 2010-01-21 11: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0대로 보이는 남성이 차들이 오가는 사거리에 뛰어들어 차량통행을 막는 동영상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누리꾼들이 분노하고 있다.

 

20일부터 주요 포털 사이트에 올라온 40초짜리 문제의 동영상 속 인물은 물놀이용 튜브를 흔들며 사거리로 뛰어들어 튜브로 차를 내리치는 등 막무가내로 차량 흐름을 가로막았다.

 운전자들은 경적을 울리거나 욕설을 하며 튜브를 든 남성을 피해 차를 몰았으며 이 남성이 인도로 돌아갈 듯하다가 갑자기 다시 차도로 뛰어들어 차들이 급정거하기도 했다.

 당황해 경적을 울리는 운전자들을 보면서 튜브를 든 남성의 친구가 큰 소리로 웃는 모습도 그대로 담겨 있다.

 튜브를 든 남성이 푸른색 반소매 티셔츠에 검은색 반바지를 입은 것으로 미뤄 이 동영상은 여름에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모 어학원의 부천지점 차량이 화면에 잡혀 촬영 장소는 부천 시내의 한 사거리로 추정된다.

 동영상이 퍼지자 누리꾼들은 “당장 찾아내 관련 법에 따라 처벌해야 한다”며 격앙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부 누리꾼이 튜브를 든 남성의 미니 홈페이지를 찾아내 인터넷에 주소를 퍼뜨렸고,20일 하루에만 2만여명의 누리꾼이 홈페이지를 방문했다.

 누리꾼 300여명이 홈페이지 방명록에 비판의 글을 올렸으며 일부 누리꾼은 ‘철없는 짓을 한 것을 사과하라’는 훈계의 글을 남기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어린이를 걷어차는 동영상과 10대들이 노숙자를 폭행하는 동영상 등이 인터넷에 올라와 물의를 일으켰으며,경찰이 수사를 벌여 노숙자를 때린 10대 4명을 입건한 바 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