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한라대학교 LINC+사업단 ‘덕분에 챌린지’ 동참

원주 한라대학교 LINC+사업단 ‘덕분에 챌린지’ 동참

입력 2020-07-09 15:11
수정 2020-07-09 15: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원주 한라대학교 (총장 김응권) LINC+사업단이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8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SNS에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을 찍은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를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한라대 LINC+사업단은 대구가톨릭대 LINC+사업단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주자로, 세명대 LINC+사업단, 위덕대 LINC+사업단을 지목했다.

김응권 한라대학교 총장은 “현장에서 열심히 싸우고 있는 의료진께 감사를 드린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이 되어 모두가 건강한 나라, 학생들이 마음껏 캠퍼스를 누릴 수 있는 시간이 오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현곤 한라대학교 LINC+사업단 단장은 “무더위와 코로나19 장기화에도 국민의 건강을 지키는 의료진께 감사를 드리고,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학교로 돌아와 실험실습과 기업현장실습을 아낌없이 누렸으면 좋겠다고”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