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수 여자친구 미모 실제로 보니…깜짝

안현수 여자친구 미모 실제로 보니…깜짝

입력 2014-02-04 00:00
업데이트 2014-02-04 13: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안현수 여자친구
안현수 여자친구
안현수 여자친구 미모 실제로 보니…깜짝

러시아로 귀화한 ‘쇼트트랙 황제’ 안현수(29·러시아명 빅토르안)의 여자친구가 화제다.

안현수는 지난 3일(현지시각)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진행된 러시아 대표팀 훈련에서 여자친구와 동행했다.

이날 안현수의 여자친구는 러시아 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링크 밖 관중석에서 안현수를 응원했다. 방송 카메라에 포착된 안현수의 여자친구는 특유의 큰 눈과 빼어난 미모로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현수는 자신의 팬이었던 이 여성과 몇 해 전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현수 여자친구를 본 네티즌들은 “안현수 여자친구, 정말 연예인 수준이네”, “안현수 여자친구, 미인이라서 힘을 많이 내는 듯”, “안현수 여자친구, 나도 저런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안현수는 지난달 독일 드레스덴에서 열린 ‘2014 유럽쇼트트랙선수권대회’ 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