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페르노리카코리아 ‘2012 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 입력 2012-05-16 00:00 업데이트 2012-05-16 00:00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2/05/16/20120516021021 URL 복사 댓글 14 이미지 확대 페르노리카코리아 ‘2012 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 15일 양주 임페리얼과 시바스리갈 등을 판매하는 위스키업체인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진행한 ‘2012 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 론칭행사에서 한 여성 도우미가 술병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류재림기자 jawlim@seoul.co.kr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페르노리카코리아 ‘2012 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 15일 양주 임페리얼과 시바스리갈 등을 판매하는 위스키업체인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진행한 ‘2012 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 론칭행사에서 한 여성 도우미가 술병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류재림기자 jawlim@seoul.co.kr 15일 양주 임페리얼과 시바스리갈 등을 판매하는 위스키업체인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진행한 ‘2012 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 론칭행사에서 한 여성 도우미가 술병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류재림기자 jawlim@seoul.co.kr 2012-05-16 21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