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가 미래다] SK브로드밴드

[투자가 미래다] SK브로드밴드

입력 2014-03-28 00:00
업데이트 2014-03-28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서비스! 유무선 통신서비스 결합 ‘B박스’

SK브로드밴드는 최근 선보인 스마트홈 서비스 ‘B 박스’를 활용해 올해 미디어 중심의 유선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B 박스는 셋톱박스에 유무선 통신 서비스를 결합한 홈 미디어 서비스다. 인터넷 TV(IPTV)와 주문형 비디오(VoD)는 물론, 고화질 영상 통화, 홈 모니터링, 가족 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클라우드 기능 등을 통합 제공한다.

이미지 확대
SK브로드밴드 홍보도우미들이 유무선 통신서비스를 결합한 홈 미디어 서비스 ‘B박스’를 선보이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 홍보도우미들이 유무선 통신서비스를 결합한 홈 미디어 서비스 ‘B박스’를 선보이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회사는 향후 TV 애플리케이션을 확대하는 등 콘텐츠를 강화해 지속적으로 B 박스를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이용료는 월 1만 900원(스마트형 상품 기준), 셋톱박스 임대료는 월 3000원(3년 약정 기준)이다. 기존 ‘Btv 스마트’ 이용자의 경우 임대료만 월 2000원만 추가하면 된다.

안승윤 SK브로드밴드 사장은 “올해 변화와 혁신을 통한 고객가치 제고를 기반으로 경쟁력을 높이고 미디어 중심의 성장을 가속화해 유선시장에서의 리더십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해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초고속, IPTV 등 6개 부문 가운데 4개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다.

명희진 기자 mjh46@seoul.co.kr

2014-03-28 17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