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서울광고대상 특집] 대상작 SK텔레콤 ‘성숙의 나무’… 지난 3일 심사해 총 16점 뽑아

[제20회 서울광고대상 특집] 대상작 SK텔레콤 ‘성숙의 나무’… 지난 3일 심사해 총 16점 뽑아

입력 2014-11-19 00:00
업데이트 2014-11-1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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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계의 한 해 성과를 진단하고 광고시장의 질적 향상을 위해 제정한 제20회 서울광고대상에서 SK텔레콤의 ‘성숙의 나무’ 광고가 대상을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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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일 서울신문사 대회의실에서 김봉현 동국대 교수(왼쪽부터), 조병량 한양대 명예교수, 오병남 서울신문 이사, 김성곤 서울신문 광고국장 등이 출품된 작품들을 심사하고 있다.
지난 3일 서울신문사 대회의실에서 김봉현 동국대 교수(왼쪽부터), 조병량 한양대 명예교수, 오병남 서울신문 이사, 김성곤 서울신문 광고국장 등이 출품된 작품들을 심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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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광고대상 심사위원회(위원장 조병량 한양대 광고홍보학부 명예교수)는 지난 3일 접수된 작품을 심사해 수상작 총 16점을 뽑았다.

최우수상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4 ‘예쁜엽서전’편이 선정됐으며 우수상은 롯데백화점의 ‘지구를 가꾸는 백화점’과 KB금융그룹의 ‘아시안게임 후원 선수 감사’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수상작과 수상소감 등을 소개한다.

김태곤 kim@seoul.co.kr
2014-11-19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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