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서울광고대상_마케팅대상] 현대자동차 ‘일상과 일상 사이를 열다_디 올 뉴 싼타페’

[제29회 서울광고대상_마케팅대상] 현대자동차 ‘일상과 일상 사이를 열다_디 올 뉴 싼타페’

입력 2023-11-30 09:03
업데이트 2023-11-30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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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자 개발한 첫 번째 SUV… 도심·아웃도어 모두 적합한 활용성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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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일상과 일상 사이를 열다_디 올 뉴 싼타페’
현대자동차 ‘일상과 일상 사이를 열다_디 올 뉴 싼타페’
2023년 한 해 ‘디 올 뉴 싼타페’를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 그리고 디 올 뉴 싼타페 광고를 높이 평가해 주신 서울광고대상 심사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싼타페는 현대자동차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첫 번째 SUV입니다. 23년 전 1세대 모델을 처음 선보인 이래 고객분들께 꾸준히 사랑받아 왔고, 지금은 명실공히 현대자동차를 대표하는 차량입니다.

특히 이번 디 올 뉴 싼타페는 박시(Boxy)한 형태의 강인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긴 휠베이스와 넓은 테일게이트, 첨단 주행 보조 기능과 안전·편의 기능 등 동급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갖추어 론칭하였습니다.

또한 최근 트렌드인 아웃도어 라이프에 걸맞은 넉넉한 거주 공간과 실용적인 기능을 갖추어 고객분들이 언제든지 일상에서의 특별함을 즐기실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이러한 디 올 뉴 싼타페의 상품성을 고객분들께 전달해 드리기 위해 이번 인쇄광고에서는 도심과 아웃도어 모두에 적합한 디 올 뉴 싼타페의 활용성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일상과 일상 사이를 열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는 디 올 뉴 싼타페만의 철학을 강조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현대자동차는 독창적인 광고 마케팅을 통해 고객분들께 현대자동차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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