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야구와인’ 출시

[서울포토] ‘야구와인’ 출시

김태이 기자
입력 2017-04-11 14:11
업데이트 2017-04-11 14: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1일 서울 중구 봉래동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홍보모델들이 롯데마트가 2017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출시한 야구와인을 선보이고 있다. 스페인산 비리애투스 제품인 야구와인은 김정기 화백이 강민호, 류희관 등 유명 선수들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그린 라벨을 부착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11일 서울 중구 봉래동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홍보모델들이 롯데마트가 2017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출시한 야구와인을 선보이고 있다. 스페인산 비리애투스 제품인 야구와인은 김정기 화백이 강민호, 류희관 등 유명 선수들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그린 라벨을 부착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11일 서울 중구 봉래동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홍보모델들이 롯데마트가 2017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출시한 야구와인을 선보이고 있다. 스페인산 비리애투스 제품인 야구와인은 김정기 화백이 강민호, 류희관 등 유명 선수들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그린 라벨을 부착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