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리 70주년 기념 신제품 ‘빅 아이스콘칩’ 출시

라벨리 70주년 기념 신제품 ‘빅 아이스콘칩’ 출시

입력 2024-04-08 10:31
업데이트 2024-04-08 14:1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라벨리 신제품 ‘빅 아이스 콘칩’. 라벨리 제공
라벨리 신제품 ‘빅 아이스 콘칩’. 라벨리 제공
아이스크림 전문 제조 기업 라벨리가 창립 70주년(since 1954)을 기념해 신제품인 ‘빅 아이스 콘칩’을 이달 초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벨리는 리치몬드, 디요거트, 라보떼 파르페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 매우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을 겨냥해 ‘빅 아이스 콘칩’을 출시하게 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국민 쭈쭈바라 불리는 ‘더블팅’와 베스트 셀러인 ‘옥수수익어가는바’의 장점을 쏙 빼서 만든 제품으로,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콘칩 과자를 아이스크림으로 먹는 듯한 맛을 느낄 수 있게 개발됐다. 옥수수 모양의 튜브를 신규 제작해 마치 실제 옥수수를 통으로 얼려놓은 듯한 재미까지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의 펜슬류 제품들의 용량이 130ml 전후의 작은 사이즈로 소비자의 갈증을 해소하기에 다소 아쉬움이 남는다는 소비자의 시각을 분석, 해당 제품은 평균 용량 170ml 이상으로 충분한 양을 담아 냈다.

라벨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붙여 준 이름이 ‘믿고 먹는 라벨리’다”며 “콘칩의 고소한 맛과 아이스크림의 청량감, 그리고 넉넉한 양, 이 모든 것을 갖춘 ‘빅 아이스 콘칩’이 올 여름을 어떻게 강타하게 될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