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아름다움을 품은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 인기에 ‘주목’

제주의 아름다움을 품은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 인기에 ‘주목’

입력 2014-11-19 00:00
업데이트 2014-11-19 15: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주에서 성황리에 분양 중인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이 주목을 받고 있다.

제주시 성산일출봉 인근에 들어선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이 10월 14일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지하 2층~지상 9층, 23~38m², 총 273실을 분양 중이다.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은 전세계 1위 호텔그룹인 윈덤호텔그룹의 브랜드로, 60여 개국 6천여 개의 호텔이 있으며, 이번 분양은 공사비용을 100% 확보한 상태에서 분양을 시작하여, 보다 안전할 뿐만 아니라, 제주지역 최초로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아 투자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분양열기가 뜨겁다.

특히,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 옥상에는 세계적인 호텔에서 찾아볼 수 있는 옥상 스카이 풀과 루프탑 바가 설치되어 있어, 제주도 천혜의 자연환경인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특급 조망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그리고 제주도에서는 유일하게 전 객실에 테라스(면적, 4.30~5.29m²)가 설치되어 있어, 객실의 위치에 따라 우도, 한라산, 신양해수욕장 올레길도 조망이 가능하다.

인근에 총 138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요트300척이 정박할 수 있는 계류장 조성예정 및 면세점, 아쿠아플라넷제주가 위치하고 있어, 제주 라마다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이 되고 있다.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 관계자는 “매해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수익형 투자호텔로 인기가 높다. 현재, 1억 3천~1억 5천만 원에 분양 중이며, 이번 분양은 실투자금 대비 연 11%의 확정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고, 대출이자 지원 연 5% 10년간 이자지원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운영은 국내 유명 호텔 운영업체인 세안텍스에서 직접 운영하며, 윈덤 그룹의 라마다AMC이 관리감독 한다.

한편, 계약자에게는 제주 계약자에게는 무료숙박권 연 10일, 무료항공권 연 2매, 아쿠아플라넷제주 할인권, 글램핑장 할인 혜택 제공, 골프장 준회원 대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전화 (1688-9230), 홈페이지 (http://www.ssramada.com)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