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하이라이트]

[주말 하이라이트]

입력 2013-02-16 00:00
업데이트 2013-02-16 00: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빵점’ 엄마와 ‘만점’ 직장녀 사이 그녀



■그녀들의 완벽한 하루(KBS2 일요일 밤 11시 45분) 대기업 마케팅 팀장인 수아는 유능한 커리어 우먼이다. 하지만 동료직원과 후배들의 선망의 대상인 그녀에게도 치명적인 약점이 있었으니 바로 집안일에는 빵점이라는 것이다. 급기야 하나밖에 없는 딸 예린이의 유치원 재원신청서 제출을 깜빡하게 되고, 예린이는 엄동설한에 유치원에서 쫓겨나게 된다.

■걸어서 세계속으로(KBS1 토요일 오전 9시 40분) 29개의 고리 모양 산호초와 5개 산호섬, 그리고 1200개가 넘는 작은 섬으로 이루어진 섬나라 마셜제도. 이곳은 이름조차 잘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섬이다. 세계에서 가장 환상적인 수중 경관과 수천 년 전부터 내려오는 카누와 스틱차트를 통해 마셜제도 사람들의 지혜를 배우고 문화와 삶을 엿본다.

■내 딸 서영이(KBS2 토요일 밤 7시 55분) 수임료 문제로 기범을 만나고 돌아가던 서영은 과거 이상했던 우재의 행동들이 하나 둘 떠오른다. 그리고 상우와 미경이 과거 연인관계였으며 우재가 그 사실을 알고도 자신을 상우의 결혼식에 보냈다는 결론에 충격을 받는다.

■그것이 알고 싶다(SBS 토요일 밤 11시 5분) 2007년 4월 19일. 부산에서 중소기업을 운영하던 최낙율 사장이 동업자 백씨를 만나 서류를 건네준 후 부인과 함께 실종됐다. 그런데 유력한 용의자는 백씨가 경남 거제시의 한 주차장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자살이었다. 과연 사장부부실종 사건의 용의자였던 백씨의 죽음 뒤에 감춰진 진실을 무엇일까.

■나눔 0700(EBS 토요일 오후 3시 50분) 한창 꿈을 위해 공부할 나이 스무 살 경향씨는 뇌종양을 앓고 있다. 두 달 전 고열과 함께 온몸이 당기는 증상에 병원에 가보니 뇌종양이라는 진단을 받은 것이다. 경향씨는 아프다는 말 한마디하는 것조차 벅차다. 여동생은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해 학교를 가지 않고 있는 상황인데….

■아들 녀석들(MBC 일요일 밤 8시 40분) 태주는 인옥에게 다빈과의 친자검사 결과를 내밀며, 다빈의 곁에 있고 싶다는 뜻을 내비친다. 인옥은 고민에 빠지고, 현기에게 이 사실을 털어놓는다. 한편 민기는 자꾸 여자로 보이기 시작하는 복남의 모습이 당황스럽기만 하다.

■명불허전(OBS 일요일 밤 10시 15분) 연기밖에 모르는 명품 배우 오현경은 원조 국민 드라마 ‘여로’를 탄생시킨 주인공이자, 내시 연기법 창시자다. 특색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TV 브라운관을 장악했던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또 위암, 식도암, 최근에는 쓸개 제거술까지 전신 마취 수술을 다섯 번이나 하면서 이겨낸 그의 투병기를 들어 본다.

2013-02-16 21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