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탑스피드’ 스팟(SPOT)정책으로 인기몰이

인터넷가입 ‘탑스피드’ 스팟(SPOT)정책으로 인기몰이

입력 2014-09-12 00:00
업데이트 2014-09-12 14: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 SK, KT 초고속 인터넷 가입 결합상품 등 실시간 확인 가능해

길었던 추석 연휴가 끝나고, 인터넷 통신사에서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 유치에 다시 한번 힘을 쏟고 있다.


우선 SK텔레콤이 7월 말부터 선보인 휴대폰 두 대만 묶어도 초고속 인터넷을 무료로 제공하는 요금제의 경우 가족 간 이동통신 서비스(핸드폰)를 두 개만 결합해도 초고속 인터넷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기존 상품인 ‘온가족무료’는 요금제와 무관하게 핸드폰 3회선부터 인터넷을 공짜(3년 약정)로 제공했지만 그 기준을 2회선으로 낮춘 것이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탑스피드 관계자는 “이는 올레KT ‘인터넷뭉치면올레(67요금제 이상 결합 시 2만5000원 할인)’와 LG유플러스 ‘한방에요(무선 2회선 결합 시 1만8000원 할인)’와 비슷한 수준”이라며 “가족(4인 기준)이 모두 한 통신사를 쓰는 비중은 SK텔레콤이 가장 많은데 2회선을 묶는 것만으로 유선을 무료로 제공하면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탑스피드 측은 “스마트폰 교체시기가 짧아지면서 기존에 유선과 결합 해지 시 무선 쪽 위약금 부과는 없지만 초고속 인터넷 쪽은 할인 받기 전 정상 요금을 내면 되기 때문에 위약금에 대한 부담은 없다”며 “하지만 일부 대리점들이 고객과 약속한 것과 다른 요금제를 신청해 놓거나 가입 시에 지원하기로 한 혜택을 제공하지 않아 불편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따라서 대리점을 선택할 경우 정상적으로 수년간 영업을 하고 있는 업체인지 필히 확인하고 가입해야 한다”고 전했다.

공식인터넷가입비교센터 탑스피드(www.topspeed.kr)는 업계 No.1이라는 자부심으로 친절한 상담은 물론 전국 방방곳곳 어느 지역이든 인터넷 설치가 가능하도록 안내하고 있으며, 7년 여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전국 36여 개의 대리점을 운영하는 업체다.

탑스피드 측은 많은 고객들이 믿음을 가지고 인터넷신청을 하고 있는 공식인터넷가입비교업체로서 인터넷가입과 동시에 통신사 본사에서 전문 설치기사들이 방문해 빠른 설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통신사 변경에 따른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것은 물론, 사은금을 최대 지원해주는 혜택, 뿐만 초고속인터넷가입(LG, SK, KT)시 결합상품, 가족할인을 신청하면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탑스피드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약 1800여 개에 달하는 이용후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통신사 설치가능지역, 사은품지급현황 등의 정보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544-5085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