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홍준표 “한동훈, 우리 당 얼씬거리지마” 썼다가 삭제

홍준표 “한동훈, 우리 당 얼씬거리지마” 썼다가 삭제

문경근 기자
문경근 기자
입력 2024-04-16 10:33
업데이트 2024-04-16 10: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홍준표 대구시장,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연합뉴스
홍준표 대구시장,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연합뉴스
홍준표 대구시장이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을 향해 “다시는 우리 당에 얼씬거리지 마라”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 시장은 지난 15일 오후 7시쯤 페이스북에 한 전 위원장을 겨냥해 “대통령 임기가 2년도 지나지 않았는데, 나 홀로 대권 놀음하다가 당 망친 죄”라고 했다.

홍 시장은 “지난해 12월 17일 ‘비대위원장은 선거 경험 많은 사람이 해야지, 한동훈은 안 된다’고 이미 말했다”며 “그런데도 들어오는 거 보고 황교안처럼 선거 말아먹고 퇴출될 것으로 봤다”고 했다.

그는 “또다시 윤석열 기적은 일어나지 않을 거고 선거 지면 같이 들어온 얼치기 좌파들과 함께 퇴출될 것으로 봤는데, 무슨 차기 경쟁자 운운이냐”며 “그건 너희의 한여름 밤의 꿈에 불과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조용히 본인에게 다가올 특검에 대처할 준비나 해라”며 “2017년 문재인 앞잡이로 철없이 망나니 칼춤 추던 거 생각하면 송신하다”고 했다.

홍 시장은 “화환 놀이는 한번으로 족하다. 더이상 그런 쇼는 안 통한다”면서 “다시는 우리 당에 얼씬거리지 마라”고 직격했다.
이미지 확대
홍준표 대구시장 페이스북 캡처.
홍준표 대구시장 페이스북 캡처.
하지만 홍 시장의 해당 글은 현재 지워진 상태다.

홍 시장은 국민의힘의총선 패배 이후 연일 한 전 위원장을 비난하고 있다.

그는 지난 12일에는 “깜냥도 안 되는 한동훈이 들어와 대권 놀이하면서 정치 아이돌로 착각하고 셀카만 찍다가 천신만고 끝에 탄핵의 강을 건너 살아난 이 당을 말아먹었다”고 했다.

지난 13일에는 “이번 선거는 자기 선거를 한 번도 치러본 일이 없는 사람들이 주도해 그 막중한 총선을 치른 것이다. 전략도, 메시지도 없는 오로지 철부지 정치 초년생 하나가 셀카나 찍으면서 나 홀로 대권 놀이나 한 것”이라고 했다.
문경근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