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신해철 수술 병원장 관련 충격 증언…신해철 수술 병원장 재소환

‘그것이 알고 싶다’ 신해철 수술 병원장 관련 충격 증언…신해철 수술 병원장 재소환

입력 2014-11-29 00:00
업데이트 2014-11-29 22: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가수 故 신해철씨 사망과 관련 신씨의 수술을 집도한 강모 S병원 원장이 9일 서울 송파경찰서 1층 로비에서 취재진에게 입장을 밝히고 있다. 2014.11.9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가수 故 신해철씨 사망과 관련 신씨의 수술을 집도한 강모 S병원 원장이 9일 서울 송파경찰서 1층 로비에서 취재진에게 입장을 밝히고 있다. 2014.11.9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그것이 알고 싶다 신해철’

’그것이 알고 싶다’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가 방송된다.

29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고(故)신해철의 죽음을 둘러싼 의혹을 파헤친다.

신해철의 석연치 않은 죽음으로 대한민국이 떠들썩한 가운데, 그의 아내 윤원희 씨가 남편의 음에 관한 의혹을 밝히기 위해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을 찾아 왔다.

신해철의 가족들은 그 진실을 밝혀달라며 그간 언론에 일부만 공개했던 S병원과 그가 사망한 종합병원의 진료기록 일체를 제작진에게 건네 주었다.

이후 제작진은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을 통해 신해철 사망사고에 대해 알고 있는 의료관계자들을 찾는다는 제보를 냈었다. 그 결과 S병원에서 근무하던 간호사 한 사람이 전화를 걸어왔다. 그녀가 털어놓은 이야기는 더욱 놀라웠다.

이런 취재 결과들을 토대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신해철 죽음을 둘러싼 의혹과 그에 대한 진실을 다각도로 접근 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편에 공개된 한 사람은 인터뷰에서 “맹장 있는 사람은 맹장을 떼고, 맹장도 없는 사람은 담낭을 떼고…”라는 내용이 그려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장협착 수술을 진행한 서울 송파구의 S병원 강모 원장이 경찰에 재소환됐다.

신해철 수술 병원장 ‘그것이 알고 싶다’에 네티즌들은 “신해철 수술 병원장 그것이 알고 싶다, 무슨 일이 있었나”, “신해철 수술 병원장 그것이 알고 싶다, 이게 다 뭐냐 진짜”, “신해철 수술 병원장 그것이 알고 싶다, 정말 싫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